마이뮨 10대 스타일

남성 비치웨어 벨리프 남성용 워터 레깅스 L0907
14% 13,390원에서
11,4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73원 적립 가능합니다.

벨리프 남성용 워터 레깅스 L0907 상품구매


좋음 가성비 짱 | 구매동기: 야외에서 수영해야하는데 반바지만 입고 하기엔 너무 추울거같아 신랑꺼 구매했습니다.

착용: 키175cm 몸무게 82kg 평사시 바지사이즈 34, XL

후기: 온수풀에서 놀때는 모르지만 진짜 ㅋㅋ 화장실 한번 갈려고 문여는 순간 제주도 바람무시 못하자나요?? 겁나 춥습다!! 따뜻한물에 있다가 나오니 더 춥죠 당연히?! 신랑 좀 덜 추우라고 ㅋ 긴 레깅스 구매했는데 잘한거 같아요 더추웠는지 덜 추었는지는 모르겠으나,
핏도 이뻣고 맨다리 안내놓고 다녀서 보는 저는 ㅋㅋ 따뜻해 보였어요!


워터레깅스가 아니라 그냥 일반레깅스입니다. | 여행갔을때 이거 없었으면 힘들었을것 같아요. 편안하고 시원하고 살도 안타서 너무 좋았습니다.


벨리프 남성용 워터 레깅스 L0907, S, 블랙배송
쿠팡 와우 사용 및 쿠팡 배송 무료배송으로 애용하고 있습니다
두말하면 입아프죠

물품
왜 워터레깅스로 판매하는 지는 모르겠어요 물건 택정보애도 아웃도어 스포츠 용이라고만 되어 있습니다.
저는 어느정도 예상하고 싼맛에 구매한거라 큰 문제 없지만 혹 진짜 워터레깅스 찾으시는분은 지양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다른 평대로 발목은 정망 타잇하고 늘어나지 않으니 조심해야할거 같아요 금방이라두 툭하고 나갈듯한 …

재구매 의사
다음엔 좀 더 나은걸로 살래요
가격대비는 만족입니다


벨리프 남성용 워터 레깅스 L0907, M, 블랙워터레깅스라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구입후 상품텍에 써있는 영문 설명을 읽어보니
그냥 요가나 휘트니스용 레깅라고 씌여 있더군요…
자외선차단 기능도 전혀 없고, 옷에는 물놀이 또는 바닷물에 들어가서 입어도 된다는 내용이 전혀 없어요.
아무래도 요즘 워터레깅스가 유행이니 일반 레깅스를 워터레깅스라고 해서 파는것 같아요.
집에 요가레깅스, 휘트니스레깅스는 많이 있습니다.
워터레깅스라고 해서 물놀이에도 강한 특별한 기능이 있는줄 알고 구입했는데, 집에 흔히 있는 그냥 레깅스랑
똑같은 상품이라는 것이 너무 당황스럽습니다.
저희는 제주도 휴가때문에 일부러 부부가 한개씩 샀는데, 왠지 속은 느낌도 좀 드네요. 참고들 하세요


벨리프 남성용 워터 레깅스 L0907 상품구매


The post 벨리프 남성용 워터 레깅스 L0907 좋음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