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뮨 10대 스타일


기존에는 어떠한 금융상품이라고 하더라도 직업이 없게 된다면

소득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가 부족하기 때문에 신청을 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이 존재해 왔습니다.

그만큼 꾸준한 소득은 금융권을 이용함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요소라고 하는데요.

수입이 일정치 않은 프리랜서나 주부 그리고 이직을 준비 중인 분들 등

소득입증이 확실치 않은 분들을 위한 무직자 전세자금 대출 가능 상품과 금융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플랜론을 이용해 보신다면 이러한 이점을 취해보실 수 있겠는데요.

만 19세에서 45세까지의 고등학교 졸업자를 대상으로 소득증빙이 없더라도 진행이 가능하기에 무직자나 아르바이트자도 자격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공익근무요원이나 방위산업체 등 특수직업에 있는 분들에게도 신청대상에 포함시키고 있는데요.

생활자금뿐만 아니라 등록금 취업준비자금 등 매우 다양한 용도로 지원해주고 있으며

신용등급과 개인의 심사 여부에 따라서 최대 연 24% 이내에서 금리가 차등 적용되고 있습니다.

기간은 취급일로부터 최장 5년이지만 연장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신청을 위해서는 주민등록 초본과 신분증 사본 그리고 최종학력 증명서와 주거래통장 등이 요구되고 있으니 사전에 준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인터넷 상으로 안내되어 있기에 이를 통해서 상세 내용을 파악하시면 되겠습니다.

The post 무직자 전세자금 대출 프리랜서나 주부 그리고 이직을 준비 중인 분들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마이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논 액티비아 병사과 포도 계속  (0) 2020.03.17
고지혈증 식사관리  (0) 2020.03.16
상주곶감 (냉동)  (0) 2020.03.1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txt  (0) 2020.03.12
몸개그 하는 정예인  (0) 2020.03.08